본문 바로가기

리뷰

배달 스테이크 도시락 스테이킷 리뷰

달큰하고 연한 스테이크 배달 도시락- 스테이킷

 

기본정보


제품명 스테이킷 3인세트

가격 3만원 안팎으로 기억(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구입처 인근 스테이킷 매장- 쿠팡이츠로 주문

유형 도시락


여자친구 덕에 알게 된 [스테이킷] 입니다. 여친이 시켜먹고 조금 남겨줬던 고기와 파스타가 맛있어서 이후에 같이 시켜먹게 되었어요.

 

파인애플, 버섯이 함께 구워진 찹스테이크와 으깬 단호박 샐러드, 상큼한 드레싱의 양상추샐러드와 쌀밥으로 구성되 있는 도시락입니다. 

[스테이킷] 도시락을 열었을때의 첫 느낌은 '정갈하다' 였어요. 

 

구성, 재료 하나하나의 품질이 아주 좋았어요. 고기는 아주 연하게 적당히 잘 구워졌구요, 살짝 달큰해서 먹을수록 더 먹고 싶은 맛이에요.

가니쉬들도 좋았어요. 버섯, 마늘쫑, 토마토, 단호박, 파인애플. 집에서 조리를 거의 안하기 때문에 접하기 힘든 채소와 과일들을 조금씩이라도 맛볼 수 있는게 좋았어요. 그 하나하나의 신선도도 아주 훌륭했어요. 재료가 좋으니 어떻게 해도 맛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리가 아주 군더더기 없는 느낌. 과한 구석이 하나도 없어서 참 좋았어요. 

 

양상추 샐러드도 너무 신선했구요 단호박 샐러드도 맛있습니다. 

 

이 크림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어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뜨거울 정도로 따뜻한 상태 그대로 배달이 된 점이에요. 

그리고 파스타에도 버섯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버섯의 상태도 참 좋았구요. 그래서 먹을수록 기분이 좋았답니다. 

 

느끼한 양식이 먹고 싶을땐 또 시켜 먹을 생각이에요. 저는 3인세트를 시켰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스테이킷] 메뉴들도 하나씩 섭렵해보고 싶네요. 

 

요약

 

정갈하고 신선한 고기와 채소는 [스테이킷]의 도시락으로 즐겨보세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FOUR (씨포) 블루베리 타르트 리뷰  (0) 2020.10.07
다이소 계산기 리뷰  (0) 2020.10.05
용인 인도 커리 전문점 포카라 리뷰  (0) 2020.10.02
다이소 리락쿠마 파우치 리뷰  (0) 2020.09.30
비비고 찐만두 리뷰  (0) 2020.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