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 힙색 가방 리뷰

 

 

 

외출, 야외활동, 런닝시 간단한 소지품을 담기에 좋은 저렴한 힙색

 

기본정보

 

제품명 나이키 힙색

가격 20,000원선

사이즈 

구매처 스마트스토어로 짐작. 여친이 사준거라 확실치 않음.

소재 

 

 

구조 외관형태

 

 

 
이 힙색은 반원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면과 뒷면에 지퍼가 각각 하나씩 있습니다.

앞면의 지퍼를 열면 그 안에 지퍼가 또 있습니다. 그 공간은 메쉬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곳에 흘리기 쉬운 작은 소지품이나 카드를 넣고는 합니다.

앞면의 지퍼를 열고 물건을 넣고 빼다가 다른 물건을 흘리는 경우도 있는데, 그것을 방지하기 괜찮은 장치인것 같습니다.

 
끈은 양쪽에서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뒷면의 지퍼를 열면 뒷면의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물건을 많이 넣으면 빵빵한 느낌이 직접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저는 잘 사용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공간의 크기는 핸드폰, 지갑정도는 충분히 들어가는 정도입니다.

 

앞면의 수납 공간을 다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과 장지갑을 넣은 상태입니다.

그 상태에서 500미리 생수도 들어갑니다. 바람막이 자켓도 잘 접으면 쏘옥 들어갑니다. 날씨가 가늠이 안되는 날 외부 활동을 할때 저는 그렇게 활용하기도 합니다.

 

내구성

충분히 튼튼하다고 느낍니다. 지퍼를 여닫는것도 자연스럽습니다.

 

부피 느낌(눈에 보이지 않는) 

물건을 많이 넣지 않는 경우에 이 힙색은 부피를 확 줄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장시간의 여러 외부일정이 있을때 이 힙색을 다른 백팩안에 넣어서 외출하기도 합니다. 그렇게 하다가 중간에 운동을 하는 경우에는 백팩은 전철역의 물품보관함에 맡기고 힙색만 휴대하는거죠.

제가 사용하며 느낀 불편함중 하나는 길이 조절하는 끈에 관련된 것입니다. 끈을 조절하여 남는 길이의 끈의 처리가 어중간한 면이 있는것 같다고 느꼈어요. 어딘가에 딱 고정되는게 아니라 남은 끈이 흔들려서 조금 불편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만 크게 느낀것은 아닙니다.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구매배경, 구매처

저는 주로 야외 운동을 많이 했었는데 특히 런닝을 할때 기존의 손으로 드는 가방을 갖고 런닝을 할수는 없었습니다. 핸드폰, 물등의 필수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이 필요하여 힙색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앞으로 사용계획, 추가 구매 의사

 
저는 장시간이나 여러 곳을 가는 외부일정이 있을시에 메인가방이라 할수있는 백팩을 메고 힙색도 착용을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나 핸드폰을 이용할때 백팩에서 지갑과 핸드폰을 꺼내고 넣는게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앞에 착용하고 있는 힙색을 활용합니다.

우산을 들거나 쇼핑백을 바리 바리 들고 있어도 힙색에 귀중품을 넣어놓으면 계산을 할때, 대중교통 승하차시, 핸드폰 사용시 훨씬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런닝이나 야외운동을 할때도 잘 활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계획입니다.

긴 글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약

운동등의 외부 활동시 좋은 저렴한 나이키 힙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