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5,000원짜리 다이소 요가매트 리뷰

저렴하여 외부에서 막 쓰기 좋은 다이소 요가매트. 

 

기본정보

 

제품명 다이소 요가매트

가격 5,000원

구매처 다이소

 

구조 외관형태

 

다이소 요가매트

 이 다이소 요가매트의 색깔은 약간 진한 하늘색입니다. 윗면은 엠보싱처럼 나와있구요 뒷면은 맨질맨질하게 되어 있습니다. 폭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구요, 길이가 조금 긴편입니다. 

 

다이소 요가매트 

위 사진은 펼치기 전 말려 있을 때의 모습입니다. 저는 위 상태로 포장이 되있는걸 구입한거죠. 이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크게 장점으로 보았던 것이 저 운반할 때 용이한 어깨끈이었습니다. 저는 집 안에서 사용할 요가매트는 이미 있었고, 주로 옥상이라고 할 수 있는 외부에서 사용할 요가매트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깨끈은 꼭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색깔도 예뻐서 운동복장을 하고 저렇게 말아서 어깨에 딱 매면 정말 운동하러 가는 좋은 기분이 납니다. 

 

내구성 질감 소재

 

 사용 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내구성에 별 문제는 없습니다. 질감이나 소재는 크게 고려하지는 않았습니다. 기존에 집 안에서 사용할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찾았으나, 이번에는 외부에서 막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그냥 저렴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부피 느낌(눈에 보이지 않는) 

 

실측을 쟤 보지는 않았지만, 꽤 길게 느껴지는 매트인데 말면 그렇게 두껍지 않습니다. 면 자체가 얇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면이 막 흐물거리는 것은 아닙니다.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바닥에 깔았을 때 바닥면과 촥 달라붙는 느낌이 있어서 밀리지 않고 운동을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한쪽면으로 감다보면 그 면으로 모양이 점점 굳어지는 현상이 일어나는데 아직까지는 그런 기미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구매배경, 구매처

 

 지금까지의 글에서 거의 설명이 됐을 것 같긴 합니만. 그렇지만 구매배경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겠습니다. 저는 매일 운동을 하는데요, 최근에는 옥상에서 하늘을 보며 맨몸 운동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푸쉬업이나 복부운동, 스트레칭등이요. 집안에서 하면 같이 지내는 짝꿍이 있어서 집중이 조금 안될때가 있기도 하고 바깥의 공기를 마시고 바람을 맞고 하늘을 보며 하는 야외 운동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매트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고 다이소에 갈일이 있다가 이 제품을 보고 저렴한 가격에 끌려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사용계획, 추가 구매 의사

 

아래 사진들은 사실 연출 이미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에 덤벨로 '당기는 근력' 운동을 하는데 이렇게 매트를 펼쳐 놓지는 않거든요. 데드리프트를 하는데 아래층에 소음 방지를 위해 매트를 똘똘 말아서 쿠션처럼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위 글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복부운동, 푸쉬업을 할 때 많이 씁니다. 

 

이제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오고 있는 시기인데요( 현재9월), 한 겨울전까지는 옥상에서 이런식으로 운동하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늘을 보면서 스트레칭을 하고 복부 운동을 하는 기분을 아시나요?

 

근력 단련도 하면서 자연도 만끽하는 그 기분 말이에요. 저렴한 다이소 매트 한장만 있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답니다. 

 

 

요약

 

저렴한 다이소 요가매트 한장으로 하늘을 보며 운동을 즐겨보세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송원 망개떡 약식 리뷰  (0) 2020.09.21
울티모 논슬립 무소음 악력기  (0) 2020.09.18
홈키파 모기기피제 마이키파 리뷰  (0) 2020.09.13
롯데마트 요가 매트  (0) 2020.09.11
나이키 힙색 가방 리뷰  (0) 2020.09.09